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QUICKMENU

상담예약 모바일약도 카톡상담 네이버 카페 네이버 블로그
전화상담 카톡상담 자주묻는 질문 오시는 길

Why캐나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캐나다

Why캐나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캐나다

전세계 100여개 국가의
유학생들이 선택한

캐나다는 OECD 선진국 중 GDP 대비 교육에 대한 투자를 가장 많이 하는 나라로써, 주요 8개(G-8) 선진국 중에서는 2번째로 많은 예산을 교육발전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움(Learning)에 대한 캐나다인들의 높은 관심은 자연스레 교육발전과 우수한 교육시스템으로 이어져오고 있으며, 캐나다인들의 학력은 미국을 포함한 타 영어권 국가보다 월등히 높은 수준입니다. 특히, 우수한 공교육 시스템에 많은 투자와 지원을 바탕으로 매년 전세계 100여개 국가의 유학생들이 캐나다 유학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About 캐나다

캐나다는 북미 지역의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총 10개의 주(Province)와 3개의 준주(Territory)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동쪽으로는 대서양, 서쪽으로는 태평양, 북쪽으로는 북극해에 접해 있는 캐나다는 지구상에서 가장 긴 해안선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면적은 9,984,670제곱킬로미터로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국가입니다. 언어는 영어와 프랑스어를 공용어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캐나다는 우수한 교육 환경, 높은 평균 기대 수명, 낮은 범죄율을 장점으로 UN 과 EIU(Economists Intelligence Unit)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중 하나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또한 토론토, 밴쿠버, 캘거리 그리고 몬트리올은 캐나다 경제, 교육, 문화의 중심지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도시로 성장하여 많은 유학생과 이민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안전한 교육 환경과 우수한 생활 환경

캐나다는 지난 수십년간 낮은 범죄율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국제 유학생들에게 안전한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학비 및 생활 비용으로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나라로 널리 인정되어 왔습니다. ‘신이 준 선물’이라 불리는 캐나다의 자연환경은 지친 현대사회의 학생들에게 가장 큰 선물입니다.

공평하고 합리적인 사회 문화

캐나다는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다문화(Multiculturalism) 법을 제정한 국가입니다. 이는 자연스레 전체 인구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이민자들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습니다. 유학생들은 서로 다른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모습을 학교와 직장 및 일반 생활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으며, 공평하고 합리적인 기회가 유학생들에게도 제공되는 사회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캐나다 정보 요약

캐나다 정보 요약
수도 오타와(Ottawa)
인구 36,290,000명 (2016년)
전체면적 9,984,670 제곱킬로미터 (세계 2위)
언어 영어(English), 불어(French)
주요 도시 토론토, 밴쿠버, 몬트리올, 캘거리
이민자 비율 총 인구의 21% 이상이 이민자로 구성
다문화 인종 캐나다인, 영국인, 프랑스인, 중국인, 아프리카인, 남미인, 한국인, 일본인 등
국가명 어원 'CANADA'의 어원은 Huron-Iroquois 민족의 부족 또는 정착민이라는 단어 'KANATA'에서 유래
상징 단풍잎 (캐나다 국기를 확정 짓는데 무려 40년이 걸림), 비버 (1700년대부터 캐나다를 대표하는 동물 마스코트)
대표 음식 푸틴 (감자튀김, 치즈 및 그레이비로 구성된 퀘백 음식), 메이플 시럽 (전 세계 메이플 시럽의 70%를 생산)
대표 스포츠 아이스하키 (겨울), 라크로스 (여름)
캐나다인 주요 발명품 농구, 인공심박동기, IMAX, 블랙베리(휴대폰)
기타 특징 캐나다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200백만 여개의 강(Lake)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음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캐나다소개
캐나다컬리지
코업·어학연수
프리미엄 조기유학
이민, 학과추천 서비스
지식정보 커뮤니티
상담문의
회원